소비자상담전화
1588-5627

평일 09:00~18:00 - 공휴일휴무

쾌적한 친환경 대체에너지를 개발하는 전문기업 (주)넥스트에너지코리아입니다.

포토갤러리

Nextenrgy korea

건물지원사업 태양광 설치

건물지원사업
관리자 조회수 494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물지원사업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이미지 1.jpg

   * 경기도 화성 프라스틱 원료 가공 회사입니다.  설치용량 99kWh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시행하는 2023년 "건물지원사업으로 선정되어" 태양광 설치공사를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건물지원사업으로 신청하시면 지원용량 최대 200kW 까지 정부지원 보조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사진 1.jpg

  * 경기도 화성 지역 열전사 업체입니다. 

 신청용량 최대 200kW 까지 입니다.  선정 기준은 심사위원 들께서 신청인의 사업장에 대한 전기사용량을 경부하, 중부하 등 

 여러가지 전기 사용 패턴을 기준으로 사업계획서를 보고 선정하는데 딱히 선정 기준을 가지고, 말하기는 곤란한 점이 

 있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태양광 설치시공 전문회사인 당사는 2023년 건물지원사업 신청후 선정결과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오랜 업력 기술적 노하우  공단의 참여기업으로서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반평생을 한결같은 자세로 임해온 결과입니다.

 

 예측키 어려운 급격한 국내외 정세변화로  중소기업의 경영환경이 갈수록 악화되어가고 있습니다. 

 한국전력의 200조 이상의 부채와 매년 수십조원의 막대한 적자로 인하여 산업용 전기요금 인상 압박은 갈수록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중소기업 입장에서는 전기요금 인상은 제조원가 인상으로 가장큰 경영애로사항 입니다.  

 수출중소기업 또는 대기업과 거래하는 중소기업은 RE100 실천을 위한 신재생에너지 사용증명을 해야 하는 처지입니다.

 

네임마크 삽입 2.jpg

  * 충북 음성군 금왕읍 소재 전선 생산 공장 입니다.  한화 양면모듈 600W 적용  / 100kWh 설치 현장입니다.

 

 태양광을 설치해야 하는 가장큰 이유로는 전기요금 절감입니다.  그리고, RE100 입니다. 

 설치 투자비를 줄이는 방법으로 한국에너지공단이 지원하는 건물지원사업이 가장 유력한 방안입니다. 

 

 하지만 이또한 2024년 부터는 신재생에너지보급 지원사업 예산이 전년대비 40% 삭감되었습니다. 

 지원금 축소는 불가피하게 보이며,  최대 지원신청 용량도 현행 200kW에서 조금 줄어 들것 같습니다. 

 

네임마크 삽입.jpg

  * 충북 음성 금왕 소재  식품가공 회사입니다. 한화 양면모듈 600W 적용 /  100kWh 설치 현장입니다.

 

 태양광 설치를 통하여 전기요금 절감과 기타 다른 목적의 신재생에너지 설치 계획이 있으시다면 당사의 전문컨설팅 

 서비스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or더힐 1-2.jpg

           *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실버타운으로서  한화 양면 모듈  600W 적용 /  50kw 설치현장 입니다. 

 

 2024년 한국에너지공단 건물지원사업 과  환경부에서 지원하는 사업등을 미리 미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문의전화 010-3866-1262     /  1588-5627